• 메이플스토리 그랜드 큐브팩, 유니크 잠재부여 주문서 지르기

    2016. 9. 8.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오늘 추석에 받을 우리들의 용돈을 털어버릴 녀석이 등장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그랜드 큐브팩인데요, 이번에 블랙큐브 팩에서 유니크 잠재30%가 함께 끼워지면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넥슨의 효자게임 메이플에서 꽤나 돈 벌어먹겠군요. 이 세트아이템은 이전 설날에도 판매가 되었었는데 또다시 나왔군요. 그랜드 강화박스에서는 최대 유니크 잠재 부여 주문서 100%까지 나옵니다. 직접 까보니 저는 그냥 주문의 흔적만 나오더군요.. 인소야도 찾아보니 반응들이 거의 저와 같았었습니다.




    저도 이 엄청난 큐브팩을 오늘 구입하였죠ㅋㅋ 조금 비싼 가격이긴하지만 가격에 비해 훨씬 좋은 보상이 끼여있어서 구입하였습니다! 아마 큐브 돌리시는 분들은 이번에 대량구매를 하지않을까 싶네요. 저도 블랙큐브 120개 가량은 살 듯 합니다. 이정도 세트면 살가치 있죠!




    리커버리 실드도 하나 구입해주구요. 끼여있는 유잠이 30%밖에 되지 않아서 리커버리 실드를 사용해서 실패해도 주문서가 사라지지 않게 방어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운영진 측에서도 그걸 노린듯 하군요..




    여튼 그렇게 5만원짜리 큐브세트를 구입하였습니다.






    유니크 잠재부여 주문서를 사용할 아이템은 이 눈장식 입니다. 추가옵션이 인트 42에 올텟4%로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 굳이 다른 아이템은 사지 않으려고 해요.






    저 뿐만 아닌 다른분들도 유니크 잠재부여 30%를 사용할 때는 리커버리 실드와 함께 사용해주도록 합시다. 유잠 질렀다가 실패하면 날라가니깐요.. 유니크 잠재30%만도 따로 경매장에서 많이 팔던데 생각보다 많이 싸더군요.. 앱솔템 유니크로 조금 만들어볼까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원샷 원킬로 30% 성공했습니다. 이전 설날에 판매했던 세트에서도 한번에 성공했었는데 이번에도 한번에 성공하는군요!ㅋㅋ 좋습니다.





    첫 옵션은 당연하지만 잡옵이군요.


    조금있다 돌려보기로 하고 일단 블랙큐브 먼저 돌려보겠습니다.





    그렇게도 레전드리 보내고 싶던 아이템..

    에디셔널 최상이라 자부하는 상의 입니다. 이번 추석에는 레전드리를 꼭 보내겠다는 각오로.. 아직 블랙큐브 90개정도 더 지를까 생각중이니 레전드리는 갈 것 같습니다. 설마 그만큼 먹고도 안갈려나요....




    네... 일단 30개로는 안갔습니다..ㅋㅋㅋㅋ






    레드큐브 남은거 하나 있어서 눈장식에 돌려보고


    마일리지로 레드큐브를 하나 더 사서 돌려보았습니다.


    그런데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곳에서 뜻밖의 핵이득을!!?!??ㅋㅋㅋㅋ


    간만에 또 스펙업 했네요ㅋㅋㅋ깡교불템으로는 크게 스펙업 할 생각 없었는데 뜻밖의 스펙업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일단 큐브 다시 질러가면서 레전드리 띄워봐야겠습니다.


    다음 큐브질에서도 대박나길 기원하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