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썬콜 템셋팅 스공320만 아이템

    2016. 9. 4.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제 아이템을 언제 공개할까 많이 고민했었는데요,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점이기도 하고 저는 솔직히 아이템 조금만 더 맞추면 공개할까 싶었는데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공개해 봅니다. 제목과 같이 저의 썬콜 캐릭터 하루플스토리의 스펙은 스탯공격력 320만 입니다. 순수 자버프이구요. 아이템 공개후 맨 아래에 스탯창을 공개하였습니다. 아이템 먼저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메소, 아이템 안전한 거래!



    먼저, 가장 중요한 무기류 입니다. 앱솔셋이 아닌 여전히 파프니르 셋트를 끼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앱솔셋에 비해 좋기 때문이죠. 아직은 저도 돈이 매우 많은 핵자본 유저는 아닙니다ㅜㅜ


    무기는 파프니르 최대 추옵 84, 주문의흔적 15%완작, 17성 입니다.

    잠재능력에 크리티컬확률은 썬콜에게 오아시스같은 존재입니다. 제 스펙으로도 크리티컬이 여전히 부족하죠. 





    엠블렘 입니다. 나름 세줄 유효옵에 이탈옵도 있어서 레전드리 띄울 생각은 없습니다. 이전 보우마스터 육성할 땐 레전드리 방무 70%, 총뎀9% 띄워서 썻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이 옵션이 맘에 들어서 바꿀 생각은 없습니다.





    보조무기입니다. 방무가 좀 많은 편이라 보공은 효율이 좋은 편은 아니고 해서 마력퍼 두줄과 방무 한줄 혹은 마력퍼 두줄에 보공 한줄 보조무기로 갈아탈까 생각중입니다. 어쨋든 바꿔져야 할 보조무기.





    그닥 좋다곤 생각하지 않는 모자이지만 현재는 이거 없으면 낄게 없어서 껴두고 있습니다.. 평범한 카루타 인15% 모자.





    크~~ 저의 나름 인생템입니다. 에디셔널 3줄 마력템 구해서 토드한 이후 17성 띄우고 잠재는 나름대로 돌려봤는데 레전드리 너무 안가네요.. 여튼 나름 저의 인생템 입니다ㅋㅋㅋ




    이놈도 낄거없어서 일단 토드해두고 바지 끼고있습니다. 나중에 레전템으로 바꿔야 할 대상..




    여제 장갑입니다. 장갑은 왠만해선 타일런트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간편히 여제를 끼는게 훨씬 좋죠. 스타포스 하기도 쉽구요. 17성에 인트 21% 입니다. 추가옵션에서 덱스가 인트였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그래도 나름 추옵도 좋고 잠재도 좋은 장갑입니다! 제가 직접 큐브해서 띄운 옵션이라는게 더 인정가는 녀석.






    직접 하드매그너스를 잡아서 얻은 놈입니다. 장비강화주문서 시세가 장당 1천만원 정도 할 때 타일망토에 막막 질렀는데 바로 5성으로 가더군요. 낄 생각 하고 이벤트로 주는 남아도는 영환불 질러서 올텟6% 띄우고, 잠재도 돌려서 15%까지는 띄워뒀습니다. 레전드리는.. 고려해봐야겠네요..





    이놈도 직접 하드매그너스 잡아서 코인으로 교환해 얻은 신발입니다. 추옵도 나름 마음에 들고 잠재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3성을 5성으로 얼른 올려야할텐데 겁이 나는군요ㅋㅋ





    추가옵션 좋고 잠재 나름 쓸만하다고 생각하는 메커펜입니다. 그러고 보니 제 아이템의 80%이상이 직작한 아이템이군요ㅋㅋ





    얼마전에 주웠는데 에픽으로 바로 뜬 카혼목 인6% 띄워서 끼고있습니다. 곧 도미펜 파편완작 17성으로 갈아탈 것 같습니다. 곧이요 곧!!!






    인18퍼 SS마스터 쥬얼링 입니다. 스펙업에 쥬얼링 만큼 좋은 아이템이 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마이스터링 인15% 입니다. 마이스터링 큐브하다 럭21%떠서 팔고 요놈으로 삿습니다. 인21% 사려했으나 물량도 없었을뿐더러 남은 메소 다른곳에 쓰려고 그냥 15%로 구입했습니다.





    인트빼고 나머지 스탯 18%식 다 떳던 죽이고 싶은 반지 입니다. 큐브하면서 암걸려죽는줄 알았어요.. 다시는 깡 교불템에 큐브하지 않을텝니다..





    캐릭터 키우기 시작할 때 부터 장착한 얼티메이덤 링. 지금 스펙이 나름대로 높아짐에 따라 얼티링의 효율이 점점 줄어들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좋은 화력을 보여주는 반지입니다. 얼티메이덤링의 레벨별 효과는 1레벨 9초, 2렙 11초, 3렙 13초, 4렙 15초 지속으로 1레벨당 2초식 증가합니다.





    이녀석도 썡 노작으로 구해서 직접 큐브질해서 인트15% 띄우고 17성 얼마전에 띄운 녀석입니다. 사실 18성까지 갔었었는데 욕심내고 더 도전하다가 떨어졌네요ㅜㅜ






    마이스터 이어링 추가옵션 괜찮고 토드해서 인18퍼 만든 템입니다. 제작비용은 4억도 안들었었어요. 토드가 맨 처음 나왔을 때 토드용 아이템을 매우 싸게 구한덕분.. 여러분 토드하세요!





    하드매그너스 코인 거의 다 모아갑니다. 몇주만 더 있으면 타일벨트로 갈아탈 것 같네요~~





    추가옵션 나름 괜찮고 토드해서 인트 18% 만든 얼굴장식 입니다.




    이거 9%밖에 안되서 바꾸긴 해야하는데 깡 교불템이라 그냥 쓸까 생각도 들고.. 잘 모르겠네요ㅜㅜ






    바꿀생각 없는 평범한 매그너스 뱃지 입니다.




    인 추옵 68짜리 핑크빛 성배





    아주 오래전에 만들었던 슈페리얼 하트입니다. 페어리하트로 언젠간 바꾸어야겠죠. 깡교불템에 크게 투자하고 싶진 않은 하루플..




    법사 쓸샵 장갑입니다. 아직 뭣도 모르는 유저들이 5차전직 하면 쓸샵 다 주고한데 왜 아직도 이거 가지고 있냐고 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5차 전직 이후에 장착할 수 있는 코어갯수가 한정되어있고 현재로서 코어를 최대치로 풀려면 레벨 229까지 키워야 합니다. 스킬은 당연히 스킬데미지 올리는 스킬을 장착해두죠. 고로 안그래도 부족한 코어창에 쓸샵 갖다붙히는 어리석은 짓할바에 이렇게 아이템으로 간편히 쓰는게 훨씬 좋습니다.




    드랍 20% 귀걸이 입니다. 다른 부위는 드랍퍼가 매우 비싼터라 맞추지 않는다 한들 귀걸이는 드랍퍼 많이 싼편이니 하나쯤은 꼭 맞춰두시길 권해드립니다.


    메소, 아이템 안전한 거래!



    순수 자버프 스공 324만에 인트 14533 입니다. 솔플 가능한 보스는 하드매그너스, 카오스 벨룸 까지 가능합니다. 보스 데미안에서는 1.5인분 정도 하구요. 스우는 아직 퀘스트를 안깨서 모르겠네요. 빨리 블랙헤븐 퀘스트를 깨도록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