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M 이벤트 보상 1만 메이플포인트 마감시간

    2016. 10. 14.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어제 피시방에서 열심히 PC메이플을 하고있다가 저녁쯤에 저는 메이플스토리M을 시작했습니다. 새벽까지 풀로 돌렸었죠ㅋㅋ 그리고 천천히 키우면서 오늘 약 오후 4시30분경 50레벨을 달성하였습니다. 플레이한 시간은 대충 6~7시간 정도 걸린 듯 하네요. 처음하는거라 아직 미숙해서 오래걸린 듯 합니다. 여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스토리M 을 이용해 PC메이플스토리에서 받을 수 있는 보상들을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메이플스토리M 을 플레이하시고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초록색 동그라미인 설정을 눌러 메이플계정 등록을 하시면 그 계정으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계정 설정을 하신후에 노란색 동그라미인 런칭레벨달성을 클릭하시면 보상들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달성한 레벨에 따라서 보상을 지급해주며 마지막 빠른성장! 이라고 적힌건 1만메이플포인트 보상이며 PC메이플스토리에서 캐쉬와 똑같이 쓸 수 있는 보상이죠. 비록 교환은 제한되지만요. 1만메이플포인트 보상은 50레벨을 달성한 순서대로 1만명까지 선착순으로 지급됩니다. 저는 다행히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절차 전혀 없이 그냥 PC메이플스토리로 접속해보시면 메이플스토리M 보상이 도착해있습니다. 메이플 운영자가 하루플스토리 캐릭터로 받을건지 묻습니다. 어차피 모든 보상은 계정내 이동 가능이니 맘편히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본 캐릭터인 하루플스토리 캐릭터로 받았습니다.





    보상상자가 무지하게 많군요! 


    모든 박스에는 경험치 2배쿠폰이 들어있으며 상자의 기간은 한달이나 되니 천천히 필요할 때만 까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선 주요 보상만 포스팅할 것이고 이벤트 주소도 함께 올려놓을테니 그 외의 보상들 직접 공지로 확인하시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메이플스토리M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는 보공 방무가 달려있는 훈장입니다. 옵션 유효기간이 아주 깁니다. 2017년 1월 12일까지 가능한 것으로 보아 앞으로 3개월 남았군요. 기껏해야 2주나 한달일줄 알았는데 이런 꿀훈장을 그냥 주다니.. 간만에 혜자이벤트를 해주네요 넥슨!






    칭호 옵션에 10% 추가 경험치가 있습니다. 선착1만명이 넘어 1만메이플 포인트를 받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저는 이것을 받으려고 50레벨은 찍었을 것 같네요. 위 스샷에서 캐릭터가 착용한 훈장과 칭호가 이번 메이플M 훈장과 칭호의 외형입니다. 스마트하게 즐기는 메이플스토리M 이라고 연결되어 있군요. 






    40레벨 달성 시 성향성장의 비약도 줍니다. 성향을 대폭 증가시켜줍니다. 이번 성향 비약으로는 저는 손재주를 증가시켰습니다. 저도 육각형 한번 만들어보고 싶군요ㅋㅋ 언젠간 가능하겠죠?




    코디아이템도 지급하는데 이 아이템들은 부캐릭에 줄까 합니다. 어차피 상자는 계정내 이동 가능이니 창고를 통해 상자를 옮기고 보상을 지급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안타까운 소식 하나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방금 전인 약 7시30분경. 친구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응 마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여러분.. 1만 메이플포인트는 마감되었습니다. 메포가 마감되었더라도 다른 보상들도 좋으니 굳이 보상만을 노리고 키우시는 분들이라도 나머지 보상 받을가치 충분하니 도전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http://maplestory.nexon.com/board/872415237/1736/

    메이플스토리M 온라인x모바일 런칭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