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카오스벨룸 공략, 영상 설명

    2017. 2. 12.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이번 공략 게시글은 메이플스토리 카오스 루타비스의 최종보스인 카오스 벨룸 입니다.

    흔히 줄여서 '카벨룸' 이라고 불리고 카루타 파프니르 무기를 얻는데 쓰이는 무기조각을 드롭하는 보스입니다.


    한때 150제 파프니르가 최종아이템이던 시절 카오스벨룸을 잡을 수 있던 유저는 꽤나 큰 이득을 챙겼었죠. 현재는 160제 앱솔랩스의 물량이 풀리는 추세라 값이 많이 내려간 상태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성비 최고의 효율을 자랑하면서 여전히 파프니르를 사용하는 유저는 적지않습니다.


    이번에 올릴 카오스벨룸 공략은 영상으로 설명을 해드릴겁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 업로드 해 두었고 이 포스팅 맨 아래에도 함께 HTML 첨부로 올려두었으니 바로 실행이 가능합니다.



    하루플스토리 유튜브 채널 (클릭시 이동)


    아직 커가는 채널이므로 영상이 많지는 않습니다.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카오스벨룸 공략은 저의 주 직업인 썬콜기준에서 설명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타 모든 직업이 보아도 모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카오스벨룸의 모든 패턴을 설명해 두었으니 모든 직업이 다 보아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카오스벨룸을 순삭해버릴 수 있는 데미지가 되시는 것이 아니라면 영상을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순삭 해버리는 딜이 된다면 패턴을 아예 무시해버릴 수 있으니 전혀 상관이 없죠.

    참고로 이 영상은 바인드 오류가 있을 때 영상을 찍은 것이라 바인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즉, 모든 패턴을 다 볼 수 있습니다.





    패턴 하나를 설명하고 다음 패턴 구간으로 바로 넘어갈 수 있도록 시간을 영상에 올려두었고 바로 이동하실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전체 영상이 11분 39초로 그리 길진 않기때문에 전체 영상을 보실분들을 위해 영상은 카오스벨룸을 잡는 구간 전부다 올려두었습니다. 하지만 패턴만 보실분들은 제가 적어둔 시간대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아래의 카오스벨룸 공략을 보시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블로그에 댓글로 질문해주시면 빠른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에 달린 댓글을 바로 확인을 못해 답변을 못달아드렸네요 죄송합니다..







    카오스벨룸 아직 못잡으시는 유저분들이 계시다면 영상 보시고 스펙 되시는 유저분들은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젬스톤덕분에 5차스킬로 기존스킬 강화해서 데미지올리기 쉬우니 어느정도 적당한 스펙만 되신다면 누구든 컨트롤 연습만 하시면 잡으실 수 있을겁니다. 화이팅!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