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큐브질 레전드리 상의 옵션띄우기

    2016. 9. 15.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얼마전 레전드리를 띄우고 레드큐브 30개를 질러보았으나 잡옵션만 가득 뜨고 힘21%만 두번 뜬 은근히 암걸리는 상의에 다시 큐브질 해보았습니다. 유니크에서 레전드리 갈 때는 블랙큐브 71개나 먹기도 했었구요.. 인소야에서 사람들이 말하길, 보통 레전드리는 현금 10만원 정도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하더군요. 저도 이말에 동의하기는 하나 레전드리 아이템의 물량이 많은 카루타같은 경우에는 가치가 조금 더 떨어진다고 봅니다. 우선, 좋은 옵션부터 띄워야겠지요.




    이번에 큐브를 돌릴 녀석입니다. DEX 12% 에서 멈춘 녀석이죠. 작은 30% 완작에 추가옵션이 올텟6% 밖에 없어 아쉽습니다. 그렇다고 돌리기엔 옵션 더 좋은거 안뜰까봐 솔직히 많이 걱정되구요.. 이번 추석 이벤트로 영환불 15개짜리 대량으로 구매해서 추가옵션 돌려볼 생각도 있습니다. 에디셔널은 아주 깔끔한 마력 마력 마력!






    레드큐브 30개를 장전해봅니다. 역시 메소로 구입했구요. 상위보스 돌 스펙만 만들면 이후 스펙업은 시간문제인 것 같아요. 정말 메소 잘벌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개째 덱 21%

    눈물납니다. 저의 목표는 인트 21% 이상입니다.




    저 세줄이 전부 인트였다면.. 저는 끼지 않고 팔았을테죠ㅋㅋ 너무 엄청난 값어치가 있어지니.. 일단 계속 돌려봅시다.





    두개째 잡옵션





    세개째 올텟9%, 피격 후 무적 2초


    피격 후 무적 이거도 생각보다 나름 쓸만하더군요. 물론 스탯과 같이 붙어나올때만요. 사냥할 때 물약값 확실히 적게 나오고 보스에서도 한대 맞고 그다음에 살짝 피할 시간이 생깁니다. 이 옵션이 실제로 가장 좋은 이유는 사실 아케인리버 지역에서 서버 돌 때 편해요ㅎㅎ 한대 맞고 무적되는 체감시간이 엄청 길어져서 나름 꿀입니다. 




    네개째 잡옵션





    다섯개째 잡옵션






    여섯개째


    ..



    오..?



    드디어 원하던 인 21%가 뜨긴 했습니다. 솔직히 레전드리라 나름 세줄 기대하긴 했었는데 많이 힘들겠죠..?ㅋㅋ 아랫줄은 '피격 시 2%확률로 7초간 무적' 이 나왔습니다. 2%확률이 터진다면 정말 엄청 꿀빨게 되는건데 실질적으로 터지는 건 보기 힘들 것 같네요. 설령 터졌다고 해도 터진다고 알림이 오는 것도 아니고 터졌는지 알기도 어려울 것 같습니다. 돌리고 싶군요ㅜㅜ 허나 저는 무한자본 유저는 아니므로 여기서 저는 스탑하겠습니다.








    전과 후 비교 스샷입니다. 스공 증가량은 17만에서 24만으로 약 7만가량 증가했네요. 허나, 뎀뻥스킬들로 인해서 실제로 착용하면 10만이상 증가하였습니다. 요즘따라 스펙업 훅훅 해가고 있습니다. 스우는 1페이지는 안전하게 혼자 잡는 것 같더군요. 물론 손이 문제긴 하지만요.. 곧 타일런트 벨트 새로 뽑습니다. 타일벨트 뽑고나면 유니크 잠재부여 주문서 30% 지르고 블랙큐브 60개 가량 돌려볼 생각이에요. 또다시 레전드리를 향하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