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그랜드 레드큐브팩으로 레전템 옵띄우기

    2016. 9. 12.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방금전에 지진이 일어났더군요.. 피곤해서 침대서 푹 자고있었는데 누가 안마하는거처럼 두두두 거리던데 알고보니 지진이였네요ㅋㅋㅋ 그와중에 꿀잠자고 이제 일어난 하루플... 진원지인 경주와 가까운 대구에 살아서 지진이 조금 더 크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면! 얼마전 유닠에서 레전 보내려던 상의 오늘 블큡 9개째 만에 레전드리를 가더군요..




    레전드리 갈때의 스샷 찍긴했으나 피시방에서 실수로 안옮겨서 증발해버렸습니다..ㅜㅜ 여튼 스샷에 보시다시피 레전드리 띄웠습니다. 등급업은 블랙큐브, 옵션 돌릴땐 레드큐브죠. 이번주에 보스로만 메소 10~15억정도 번거같은데 그 메소로 메이플포인트로 바꿔 레드큐브팩을 구입해봅니다.





    30개 돌리는거 스샷 너무 많아 일부로 간추렸습니다. 일단첫번째 큐브 망..




    럭18퍼..


    저는 인 21%만 뜨면 스탑할 생각이에요.





    힘12% 럭9%




    럭이 인트였다면 스탑인데..ㅜ





    럭15%






    ㅋㅋㅋㅋㅋㅋ힘21%





    아이고.. 심지어 12 12 9 이탈옵션이네요ㅋㅋㅋ 이 이탈옵션이 전부 인트퍼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전부는 아니더라도 위 아래 12% 두줄식 있기만해도 무려 24%인데 그렇게 뜬다면 절대 안돌리고 계속 쓸듯하네요.. 상의가 특히나 잡옵션이 많은 아이템인데 그래서 그런지 다른 아이템보다 옵션띄우기가 굉장히 힘든듯합니다. 돌리는데 체감상 다른 아이템보다 두배이상은 더 띄우기 힘든 것 같아요. 지금까지 큐브만 몇천개 해본 것 같은데 역시 상의가 제일 힘들군요..





    럭9% 인9%





    힘12% 덱9%





    마지막 30번째 큐브까지 망..


    지금 포스팅에서 보면 스탯 퍼센트를 주로 편집해서 올렸는데 실제론 세줄 잡옵 엄청나게 나왔어요. 상의가 잡옵이 굉장히 많은 아이템이고 굳이 잡옵션뜬걸 포스팅으로 올릴 가치는 없다 판단해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여튼 상의 옵션띄우기 너무 힘듭니다ㅋㅋ 



    흠.. 추석되고 다시 30개짜리 레드큐브팩 사서 돌려봐야겠습니다.

    이거 옵션만 띄우고나면 22성 도전도 해볼게요. 물론 메소시세가 많이 싸졌을 때 해야할 듯 합니다. 지금 아케인서버 메소시세가 전섭 탑급으로 비싸서 지금 돌리는건 매우 어리석다 생각하네요ㅋㅋ


    이번 그랜드 블랙큐브팩, 그랜드 레드큐브팩 활용 잘하시길 바랍니다. 정말로 가성비 매우 좋습니다. 특히 유잠이 엄청난 혜자 이벤트니 제대로 키우는 캐릭터 있으시다면 유잠 대량구매라도 하셔서 리커버리 써서 템 유니크 이상은 다 만들어 두시길 바랍니다. 저는 더이상 유닠을 보낼템이 없어서 못하는.. 담주에 직접 타일벨트 뽑는데 거기도 유잠바르고 블큡 좀 질러볼 생각이에요~ 레전드리를 가든 옵이라도 잘뜨던 좀 잘됫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