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플스토리 캐릭터 아케인 서버로 월드리프 했습니다.

    2016. 8. 3.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제목을 보시고 큰 충격을 받으셨을 길드원분들께 먼저 굉장히 죄송하다는 말부터 드리겠습니다..




    기존 스티어스월드 랭킹 1위 Denis 길드.


    2011년 부터 2016년 8월3일인 오늘까지 약 6년간 길드를 운영해오다가


    월드리프로 방금 새벽6시쯤 길드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너무 막무가내로 길드원분들께 아무 말도하지않고 떠나 죄송하기만 하네요..


    길드 공지사항에도 올려놓았습니다. 아케인서버로 이전한다구요..



    아래는 길드공지사항에 적어놓은 본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2011년부터 길드를 운영하여 당시 스티어스 서버 랭킹1위였고 이후

    2016년 현재까지 길드를 계속 운영해왔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카페와 블로그덕분에 좀더 쉽게 길드를 운영했던점도 있었고

    그간 길드운영하며 감사했던점, 힘들었던점 많이 생각나네요.

    지금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아케인 서버로 서버를 이전하려고 합니다.

    너무 갑작스레 알려드려서 죄송하다는 말밖에 못드리겠네요..

    그간 카루타, 하매 등 각종 보스 돌아드리면서 길드원분들 스펙업 조금식 도와드리기도 했고

    이제 저 없어지면 힘들어지리란것도 압니다. 아케인서버로 옮기는 이유는 간단히

    이제 조용히 플레이하고싶다는거 하나네요.. 블로그는 계속 운영하고 있으니 가끔 들러서 안부인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길드 운영에 도움주신분들, 길드원으로 활동하셨던분들 다들 정말 감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플스토리 블로그 haruple.com) 





    길드는 현재 루나서버에 남아있는 제 부캐릭터로 옮겨두었습니다.


    만렙길드라 삭제하기도 아까운만큼 현재 남아있는 길드원분께 드리거나


    다른분에게 양도를 할까 생각도 들구요..






    서버이동한 이유는 길드 공지사항에도 적혀있듯이 조용히 게임을 하고싶다


    이게 다입니다.


    루나서버 사냥터 자리도 꽉차있고 그냥 간만에 한적한 시골서버가 찾고싶었어요


    다음 월드리프때 아마 적당한 인구가 있는 서버가 오픈된다면 거기로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여튼 아케인월드로 저는 이동을 가기로 결론을 내렸고




    6년간 운영해온 길드마스터의 직책을 포기하고




    Denis 길드를 탈퇴하였습니다.





    여러 유의사항들 싹 다 읽어보고 아케인월드로 서버이동을 했어요





    신청완료!



    스티어스서버>루나서버는 초등학생때부터 지금 대학생까지 쭈욱 해온 서버인데 저도 굉장히 아쉬운기분일수 밖에 없습니다..

    다시 아케인월드에서 적응해봐야죠ㅋㅋ





    링크캐릭터로 키워놓은 약 17개 가량의 캐릭터도 전부 월드리프 하였습니다.



    루나서버에 남아있는 친창분들, 특히 길드원분들께 굉장히 죄송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네요..


    루나섭분들 가끔 블로그에 안부인사라도 부탁드릴게요ㅜㅜ






    댓글과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