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썬콜 222레벨 달성!

    2016. 9. 20.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우선, 이번 게시글의 이미지에는 편집실수로 인해 테두리가 있는것과 없는것있다는 것을 먼저 알려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다시 수정하기 귀찮은 하루플씨..ㅋㅋㅋ죄송해요


    메이플에 들어가면 솔직히 보스돌면 할거없어서 일일퀘와 추석퀘스트 정도만 하면서 사냥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느새



    221레벨이라는 꽤 높은 레벨임에도 불구하고 경험치를 가~득 채웠습니다! 굳이 업하려고 일부러 하지 않아도 저처럼 퀘스트만 매일매일 해도 경험치 꽤 잘 쌓여요. 특히, 츄츄아일랜드 파티퀘스트 '배고픈무토' 매일매일 클리어 하면서 아케임심볼 모아서 아케인포스도 채워주고 경험치도 판당 2억4천 정도 줍니다. 3판완료하면 약 7억2천 정도 되겠죠. 이후에 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도 해줍니다. 여로 일일퀘도 역시 아케인포스를 채울 수 있는 심볼을 지급하죠. 매일 8개식 주니 반드시 해주도록 합시다. 일일퀘하다가 뜬금없이 나오는 코어젬스톤을 보면 그렇게 기쁘다죠.


    http://haruple.tistory.com/17

    <츄츄아일랜드 파티퀘스트 배고픈무토 공략>





    'ㅋㅋㅋㅋㅋㅋㅋ' 데미지스킨 입니다. 원래 저장은 해놓았는데 한번도 쓴직이 없었어요ㅋㅋ 나름 데미지부심이 있는 하루플이여서.. 피시방에서 친구가 강제로 바꿔서 써봣는데 ㅋㅋ데미지스킨도 이쁘더군요. 솔직히 저는 기본데미지 스킨이 제일 이뻐서 원래걸로 돌아가고 싶으나 돌아가기 위해선 크리티아스 코인 15개가 필요합니다. 보스 초기화하기도 바쁜데 여기다가 또 투자를 하려니 힘들어서 아직 기본으로 못돌아가고 있습니다ㅜㅜ 여튼 잡담이 길었네요. 그렇게 데미지스킨도 바꿔가고 하다보니






    나이쓰!! 222레벨!!


    레헬른에서는 두번째 레벨업이 되겠군요ㅎㅎ


    아케인서버 레헬른 지역은 아직도 버닝이 많습니다. 시계탑쪽은 버닝이 많이 줄어든상태이긴 하나 전체적으로 버닝형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루나에서 월드리프로 옮기길 매우 잘했다고 생각이 드는 하루플씨.






    길드원분들이 축하해주시는데


    응?..


    헤븐님이 242업 축하해주신다고 확성기 날리시길래 맞받아쳐드렸습니다ㅎㅎㅎ


    요즘 헤븐님 249업 축하메시지 많이 뜨더군요 축하드려요!





    저는 야시장 닭이 뛰노는 곳 2에서 사냥하고 있습니다. 무기와 보조무기 잠재에 마력퍼는 없고 보공 방무 등으로 되어있어 제 아이템의 사냥효율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아케인포스가 200뿐이라 닭이 뛰노는 곳이 필요한 포스수치인 210을 못채워 데미지 감소가 조금 있죠. 원래 포스 170인가 그정도였을때는 애매하게 원킬이 나지 않고 있었는데 요즘은 깔끔히 원킬이 떠줍니다! 레헬른 시계탑 지역은 아케인포스가 240이나 필요해 애매한 원킬은 커녕 깔끔하게 투킬로 잡더군요ㅋㅋ 스펙업보다는 시계탑지역은 우선 아케인포스 먼저 채우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아케인포스에 따른 데미지 영향이 매우 크니깐요. 그리고 아케인포스가 사냥터의 수치보다 올라가면 데미지도 증가하니 어차피 원킬이긴하지만 그래도 높은 데미지보는 재미가 쏠쏠했었습니다. 물론 츄츄아일랜드 까지요.. 레헬른 진입 장벽이 너무 높은 것 같네요ㅜㅜ 자버프 스공이 400만 가까이 되는데 시계탑지역 아케인포스가 딸려서 원킬이 안난다니 말이죠.. 사냥할 땐 드랍퍼 귀걸이 하나만 착용하고 사냥합니다. 다른 부위는 너무 비싸서 살 엄두도 안나더군요. 여튼 다음 레벨업을 향해서 저는 또다시 퀘스트를 하러 가봅니다..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