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253레벨 스공 4000만 썬콜 템셋팅

    2022. 2. 6.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입니다.

     

    최근에 개발 관련 게시글만 주구장창 쓰다가 정말 오랜만에 메이플 글을 적어봅니다!

    이유는.. 예전에 쓴 메이플 글 유입이 아직도 꽤 많더라구요..

    아직 메이플 게시글의 수요가 많음을 느낍니다.. 특히 최근에 떡상이라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간간히 이전처럼 메이플 공략글도 써볼게요!

     

    노인피 자버프 스탯공격력

    먼저 노인피 자버프 상태의 스탯공격력은 1376만 입니다.

     

    인피 + 엔버링크 스탯공격력

    인피니티 사용 후 엔버링크까지 사용하니 3917만을 찍었네요!

    5차 메이플 용사까지 사용하면 4000만은 훌쩍 넘겼을텐데 깜박했습니다..ㅎ

     

    현 템셋팅으로 보스는 이지 루시드까지 솔플 가능하고, 무릉도장은 시드링 없이 49층 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253Lv 썬콜 템셋팅

    무기는 피시방 아케인 셰이드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마력 2추옵에 보공 붙어서 쓰고있습니다!

    언젠간.. 찐케인으로 바꾸길..😂

     

     

    이 보조무기 말도 안되게 70억에 구매했습니다.. 되팔아도 최소 100억인데..

    매물 뜬거 보고 바로 샀습니다!

     

    엄청 빠르게 쌍레전에 옵션까지 뜬 엠블렘 입니다.

    큐브는 꼭 미라클 타임을 활용합시다!

     

     

    환불 사태 이전에 직접 뽑은 추옵인데...

    나름 자부심 있는 추옵이였는데..😂 사건이 터질줄은 몰랐네요ㅜㅜ

    그래도 여전히 최상급 추옵이라 생각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대부분 아이템을 18성을 맞췄습니다!

     

    직접 레전 띄운 상의인데 아직 잠재를 못뽑았네요..

    상의 잠재 잡옵이 너무 많아요..

    인트 21% 이상 뜰때까지 돌려보겠습니다!

     

    무난무난한 유니크 15%에 에디 1.5줄로 쓰고 있는 바지입니다.

     

    얘도 무난하게 쓰고있고 놀긍작으로 마력 대충 띄웠던 것 같네요!

     

     

    럭추옵 에바에요.....ㅜㅜ

    크뎀 한줄로 쓰고 있는 장갑입니다!

     

     

     

    무난한 인트 15퍼, 18성 앱솔 망토입니다

     

     

    얘는 인트 18% 신발 엄청 싸게 구했던 기억이 나네요..

    6억인가 9억인가.. 하여튼 10억 밑으로 샀었습니다✌

    직접 추옵 뽑고 18성까지 띄워줬습니다!

     

     

     

    아카이럼 잡은지 7년은 된거같은데 처음으로 떠준 도미..

    라라로 옮겼다가 다시 썬콜로 옮겨서 가횟 2 깎아먹었네요ㅋㅋ

    직작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잠재는 나중에 인트 21% 이상으로 돌릴거에요!

     

     

    인트 21% 메커 10억에 꽤 싸게 사서 잘 쓰고 있습니다!

     

     

    3성까지 직접 띄운 타일런트 벨트인데 더이상 스타포스는 안할겁니다..

    타일런트는 너무 비싸요..

     

    얘는 유니크기 때문에 나중 여유되면 인트 15%만 띄워주려합니다😊

     

    토드의 망치 시스템 처음 나오기 직전에 테섭보고 바로 본섭에서 토드할 템 물량 서치하고 바로 만든 템이라 엄청 싸게 만들었어요! 심지어 군대가기 전에 만들었는데 지금은 전역한지 3년이네요 세월이여...ㅋㅋㅋㅋㅋ

     

     

    큐브 돌리다가 유니크에서 21% 떠서 너무 잘 쓰고 있는 눈장식 입니다.

    잠재가 좋아서 파풀마로 넘어가질 못하고 있네요ㅜㅜ

     

     

    무난한 페어리로이드 입니다.

     

     

    이 하트 옛날에 1억에 주고 샀었는데 지금은 20억 넘는...

    왜 하트 물량 안푸는지 모르겠네요..

     

     

    레전 21%로 쓰고 있는 이벤트 링 입니다.

     

     

    얘도 이벤트링 21%

     

     

     

    마이스터링 17성 인트 15%

     

     

    또 이벤트링 21%

    이벤트링 가성비 짱좋아요~ 메린이라면 필수로 다 껴야 합니다..

     

     

    적당한 핑크빛 성배입니다.

     

    마력 1 더 붙은 웬투스 뱃지!

     

    몬스터파크 539번 이상 돌면 주는 훈장입니다!

    방무가 있어서 이거보다 좋은 훈장은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썬콜 본캐 템셋팅 공개는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