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7 피시방 대구 칠곡 메가PC

    2016. 12. 20.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이번엔 제가 가는 피시방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CPU i7-6700 / GTX-1060 3G를 장착한 고사양 컴퓨터 피시방 입니다.




    지금의 CPU 성능순위로 보았을 때

    셀러론 < 펜티엄 < i3 < i5 < i7 순입니다.


    게임이 아닌 다른 문서 작업용도로만 사용한다고 한다면 펜티엄으로도 충분하지만 요즘같은 고사양 게임을 돌리려면 당연히 i5 이상은 기본적으로 깔고 가야할 것 입니다. CPU성능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면 i5에 비해 i7은 두배의 일을 더 할 수 있습니다. i5에 비해 i7이 두배 더 빠르다는 말이죠.


    i7은 쿼드코어처럼 4개의 CPU가 일을 하지만 하이퍼스레딩을 지원하여 하나의 CPU가 두배의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총 8개의 CPU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12월 19일에 i7-6700으로 전좌석 교체했습니다.

    대구 칠곡 메가피시에서 오버워치 고사양으로 그냥 돌아갑니다.






    메가피시에 들어가면 카운터 기준 양쪽으로 나뉘어 컴퓨터들이 있습니다.


    좌석은 총 240석으로 칠곡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제가 가는 이유가 다 여기있죠..ㅎ 막 친구들 열명이서 갔는데 일렬로 같이 하면 좋잖아요


    자리도 많고 넓고 오버워치는 고사양으로 돌아가구요.




    (i7 메가 피시방 카운터 입구에서 왼쪽으로 들어갔을 때) 



    (i7 메가 피시방 카운터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갔을 때)


    맨 뒤에서 찍은게 아니라 사진 뒤쪽에 자리가 더 있습니다. 자리를 덜 찍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넓은걸 볼 수 있습니다. 모니터 크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좌석을 꽉 채우는 크기입니다. 무슨 TV로 게임하는 기분?!ㅋㅋ 의자도 엄청 편한게 굉장히 비싸보였어요. 게임하기에 최적의 조건이였습니다.





    솔직히 전국에서 탑에 드는 피시방이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자리 240석의 엄청난 크기에 오버워치 최상옵으로 돌아가고 인터넷 속도는 말할 것도 없이 빠르구요. 깔려있을거 다 깔려있고


    우리는? 앉아서 즐기기만 하면되죠ㅋㅋ


    음식도 예전처럼 뭐 라면같은거 자기가 만들어 먹고 그런 것도 아니고 자리에서 주문하면 싹 다 만들어서 나옵니다. 음식도 라면종류도 다양하고 돈까스, 우동, 햄버거 종류부터 덮밥 등 엄청나게 많아요. 알바생분들이 맛있게 만들어서 온답니다ㅎ 갈때마다 시켜먹는 하루플..






    아까 말해드린 2016년 12월 19일 기준 바뀐 CPU 최상급 옵션인 인텔 i7-6700 입니다.


    그동안 하고싶던 초고사양 게임 막 돌려봅시다!






    제가 메이플 227레벨까지 키우게 된 피시방이기도 하죠ㅋㅋ 지금 방학기간이라 거의 매일 메가 피시방에 살다시피있으니 메이플하는 227레벨 대학생 보이시면 접니다.. 요즘은 가끔 오버워치도 하고있는데 주변 피시방이나 다른 곳에서 가끔 렉 걸리면서 게임하면 짜증나죠.. 여기선 절대 그럴 일 없으니 항상 가고 있습니다ㅋㅋ 중학생 시절 부터 지금 대학생까지 계속 가고 있는 피시방이에요.


    이 게시글 마저 피시방에서 이미지 수정하고 등등.. 제 블로그에 있는 게시글들 절반 가량은 이 피시방에서 글쓰고 이미지 수정 작업하고 했던 것 같네요ㅋㅋ 포토샵도 은근히 CPU점유율 높은데 여기서 하면 절대 렉 걸릴 일이 없어서 좋아요.






    키보드 키감? 이라 해야하나요. 탁탁 키보드 쳐지는 소리가 굉장히 좋습니다. 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기계식 키보드 키감이라죠.

    메가피시에서 사용하고 있는 PASCAL FL-300R 기계식 키보드에 대해선 이전에 영상과 함께 리뷰 작성 했었습니다. 저는 이 키보드 따로 구매해서 저희 집에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PASCAL FL-300R 키보드 리뷰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저는 비흡연자라 이용하지 않지만 흡연실이 따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솔직히 담배냄새 좋진 않잖아요? 전좌석 금연으로 지정되어 있고 그럴일은 없겠지만 흡연하는 사람 보시면 바로 카운터로 신고때리세요. 퇴출시킵니다.


    (메가피시방 위치)



    여기까지 제가 가는 피시방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빠른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