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영웅의 메아리 퀘스트, 영웅의메아리 얻는 법

    2016. 11. 9.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메이플스토리 영웅의 메아리 퀘스트, 영웅의 메아리 얻는 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200레벨 이상이되면 얻을 수 있는 전직업 공용 스킬 '영웅의 메아리' 스킬을 얻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영웅의 메아리는 200레벨 이후에 얻을 수 있으나 바로 자동 지급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한 퀘스트를 진행하여야만 지급이 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고 나면 바로 지급되고 퀘스트도 매우 간단하니 200을 찍었다면 바로 깨주도록 합시다.




    200레벨을 찍은 유저분은 오르비스 '오르비스 탑 입구' 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오르비스탑 <8층> 으로 이동합니다.



    -번외 이야기-

    『2013년 이전 마법석 패치 전에는 마법석 활성화 퀘스트를 깨서 마법석 활성화 주문서를 가지고 있어야만 즉시 이동이 가능했기 때문에 이 퀘스트를 이용한 돈벌이 방법이 있었고 그에 따라 이동에 불편함 역시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5000메소만 내면 이동이 가능하도록 패치가 되어 굉장히 편리해졌습니다.』







    오르비스 8층의 '조각상' NPC를 클릭하여 영웅의 메아리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영웅의 메아리 퀘스트 (Lv.200) 여신의 안배





    빅뱅패치 전인 2010년 이전에 200레벨을 찍었거나 빅뱅하고 얼마 안되어 200레벨을 달성해본 유저분들은 아실겁니다. 


    조각상이 말하는 '그 동안의 여행은 즐거우셨나요?' 라고 물을 때의 쾌감을 말이죠.


    당시 전 맵을 다 직접 돌아다니고 모험심이 굉장히 강하게 유발되었던 게임이었기에 저 대사를 들었을 때 전율이 왔었죠





    대화를 끝냈다면 다시 조각상 NPC를 눌러 남은 대화를 진행합니다.




    (Lv.200) 여신의 안배




    여기까지 완료하시면 200레벨 공통스킬 '영웅의 메아리'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웅의 메아리' 는 공격력, 마력 4%식 증가하고 주변에 있는 전 유저의 공격력과 마력을 올려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시간에 지속시간은 40분이므로 조금 더 효율적으로 써야하다 싶을때 사용해주도록 합시다. 예를들면 상위보스를 돌 때 등이요.


    뿌리기처럼 해당 맵의 전 유저에게  해당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자기 자신은 반드시 능력치가 올라가니 얻어두도록 합시다.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신분들은 댓글로 질문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