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레헬른 사냥터 추천 '닭이 뛰노는곳2'

    2016. 10. 31.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제가 220이후 한동안 사냥했던 사냥터 입니다. 레헬른 등장 초기부터 이 사냥터에서 사냥해서 저는 버닝 100%인 상태로 항상 했었는데 요즘은 이 사냥터가 유명세를 타서인지 버닝이 점점 낮아지고 있더군요. 전아케인서버라 인구가 적어 버닝이 낮아지고 있는 것이지 다른 인기 서버는 버닝이 아예 없고 자리도 찾기 힘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레헬른 사냥터는 '닭이 뛰노는 곳2' 입니다.





    레헬른 야시장 닭이 뛰노는 곳2 미니맵▲


    맵은 완전 일자형 2층 구조입니다. 중간중간 뻥 비어있긴 하지만 크게 문제될만큼은 아니에요. 몬스터 리젠량이 굉장히 많은 지역이고 필요한 아케인포스 수치도 210으로 시계탑 240수치에 비해 낮아 시계탑 하위호완 사냥터이기도 합니다. 


    시계탑은 투킬인데 닭뛰2가 원킬이라면 이지역이 훨씬 효율 좋습니다.






    현재는 버닝수치가 현저히 낮아진 '닭이 뛰노는 곳2'


    꽤나 인기사냥터이므로 섭돌 몇번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썬콜 하이퍼로 얼음장판을 깔면 위아래가 전부 깔립니다. 맵이 약간 긴 관계로 전부 깔리진 않지만 윗 발판기준 두칸은 깔려요. 위 스샷 보시다 시피 몬스터 량이 굉장히 많습니다. 리젠도 금방금방 되구요. 220이후 시계탑을 바로 가는 것이 아니면 이사냥터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맵이 그리 크지도 않고 단순한 패턴으로 사냥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레헬른 시계탑에 가기 전까지 223레벨 정도까지 저는 이곳에서 사냥했습니다. 다른 레헬른 지역 사냥터도 전부 돌아다녀보았지만 이곳이 지형은 가장 좋은것 같더군요. 아케인포스 필요 수치도 낮아서 데미지 증가된것이 확실히 느껴지네요. 





    위 아래 x축 거리가 높지도 낮지도 않습니다. 윗 발판과 아랫발판의 거리가 좁아 사냥하기 편한곳은 안식의 에르다스가 있는 안식의동굴 : 동굴아래쪽 이긴한데 경험치량 차이가 소멸의여로와 레헬른은 엄청 심하기때문에 경험치 획득량을 비교한다면 이곳이 넘사벽으로 좋죠.






    추가로 코어 젬스톤 캐기에도 좋은 레헬른 사냥터 '닭이 뛰노는 곳2'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