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레전드리 연속 두번 떳다!

    2016. 10. 17.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방금 큐브 핵대박을 터트리고 왔습니다! 기분이 매우 좋네요ㅎㅎ 큐브로 이렇게 흥하는게 진짜 메이플한지 몇년만인거 같아요.. 사실 큐브 돌리기 자체는 지금까지 몇천번 돌려본거 같은데 이런경우는 정말 처음이네요.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레전드리가 연속으로 2번 떳습니다!






    우선, 메소 3억을 메이플포인트로 바꿔 블랙큐브 한세트만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메소가 지금 부족한관계로 3억밖에 못바꿧어요.. 어제 6억을 써버린탓에 오늘까지 합하면 9억 사용한 셈이군요ㅋㅋ 메소야 뭐 스우 데미안 매주 돌고 카루타 하매정도만 돌아줘도 계속 수급되니 괜찮아요.






    이전에 제가 드랍퍼 띄우려고 했던 안경이죠.


    어제 메소 6억치 블랙큐브를 먹고 유니크 간 녀석입니다. 직작 치곤 나름 유니크 빨리갔다고 생각해요. 어떨땐 백개식 먹여도 안가기에..



    그리고 목표는 오직하나! 레전드리 드랍퍼!


    큐브질을 시작해봅니다.



    우선 레전드리 부터 가야죠.


    한개째





    두개째






    세개째






    네개째






    다섯개째





    여섯개째





    그리고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빨리 레전드리가 떠줫네요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레전드리가 이렇게 금방 떠주네요ㅋㅋㅋㅋ얼마나 이득본거지..ㅎㅎ


    일단 블랙큐브는 등급업에 사용하는 것이 좋고, 레드큐브는 옵션 돌릴때 쓰는게 효율적이라 남은 블랙큐브는 다른 아이템에 돌려보려고 합니다.








    인15% 타일 신발에 레전드리를 노리고 남은 블랙큐브를 돌려봅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무슨일입니까ㅋ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레전드 큐브질 탄생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때 피시방에 있었는데 감격해서 전방에 함성 발사해버렸습니다... 레전드리가 연속 두번 떠버리다니 확률상 이게 말이 되나요ㅋㅋㅋㅋㅋ 너무 기쁘네요ㅜㅜㅜㅜㅜ 레전드리는 현금으로 10~13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보시면됩니다.







    남은 블랙큐브는 이제 마이스터링에 돌려보도록 할게요





    네 다음~!






    ㅎㅎㅎㅎ괜찮아ㅎㅎ






    어이구 잡옵도 좋지요ㅎㅎ






    뭐가 나오든 다 좋은 하루플씨ㅎㅎㅎ






    명장의 큐브 하나도 돌려보았지만 잡옵이 나왔네요.




    그리고 집에와서 방금!


    2억메소로 메이플포인트로 교환하여 레드큐브12개를 구입한 후 다시 큐브를 돌려보았습니다.






    드랍퍼!!


    띄웠습니다.


    이렇게나 빨리요!!ㅋㅋㅋㅋ


    +인6% 유효옵은 포인트~~


    이노센트 돌려서 작이나 다시 해보려합니다ㅎㅎ







    일단 인 18% 떳는데 스톱해뒀어요.


    레전드리에 18%는 쓰지않는 하루플이기에 조만간 메소 후딱모아서 큐브 대량으로 준비해 신발에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생 메이플 운을 오늘 다써버린 하루플스토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