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타일런트 벨트 블랙큐브 멸망전

    2016. 9. 25.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얼마전입니다. 또다시 스펙업을 했어요! 기존 골든 클로버 벨트에 에픽 인6% 쓰고 있었는데 드디어 타일런트 벨트로 교체합니다! 기존 루나서버에서 직접 하드매그너스 잡아 코인 100개 모은거론 전사 타일벨트로 바꿔서 팔아서 돈벌었지만 이번엔 맥뎀도 풀렸고 해서 스펙업을 계속 해나가려 합니다. 일단 최종 목표는 스우 솔플 입니다! 꿈이 크다 생각하시겠지만 지금도 1페이지는 솔플 하고도 남고 2페이지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하드매그너스 코인 100개를 다 모은 하루플스토리!


    타일런트 헤르메스 벨트, 법사 벨트로 교환합니다.


    하드매그너스 한번에 개인보상으로 코인6개가 무조건 드랍되며, 크리티아스 일일퀘스트로 초기화 하면 일주일에 최대 2판 가능해 일주일에 코인 12개식 벌 수 있습니다. 벨트는 100개 신발은 70개가 필요합니다. 망토는 하드매그너스가 직접 드랍하여 물량이 많은 편 입니다.







    역시.. 처음 받았을 땐 똥추옵이군요ㅜㅜ


    여기다 추석코인으로 교환한 영환불 하나를 투척해보겠습니다.





    네.. 똥추옵ㅜ



    그리고 리커버리를 지르고 유니크 잠재 30%를 투척하면!




    나이쓰 원킬!! 솔직히 저 유잠운 하나는 엄청난거 같아요.. 지금까지 유잠 5개 질러봤는데 아이템 하나 빼곤 전부 원킬입니다.. 인소야에서 어떤분은 리커버리 15개 쓰신거보고 소오름과 함께 눈물이..








    흠.. 일단 첫줄이 인트퍼란것에 대해 나름의 만족을 얻으며 큐브질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전에 다른곳에 질렀던 남은 블랙큐브 19개 입니다.


    이번 추석이벤트 때문에 블랙큐브를 메소로 대량으로 샀었는데 대략 20~30억치는 구입한 것 같습니다. 충분히 구입할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죠. 글쓰고 있는 시점인 현재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블랙 큐브질 스타트!



    인9%





    올텟6%













    힘12% ㅋㅋ


    전 일단 안전빵으로 인15%에서 스탑할 생각입니다.

    레전드리까지 돌려보고 싶긴 하네요..





    방어력 15%






    HP 12%













    드디어 일단 안전빵 인트 15% 컷!


    레전드리를 향해 계속 돌려보겠습니다.




    HP 15%







    인트빼고 골고루~







    힘 15%







    MP 15%








    럭 12%







    힘 18%...


    이런...













    잡옵





    메포 남은게 있어서 블큡 낱개로 조금 사와봅니다.


    제발 레전드리 가자..






    처음 덱15%





    후.. 한번 끊어주구요..


    진짜 이 큐브 하나에 큰 과자 한봉다리식 날아간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프네요..ㅋㅋㅋ 큐브 가격 인하좀ㅠㅠㅠ






    덱12%






    럭18%





    힘12%






    잡옵




    빡친 하루플은 그렇게 블큡 30개 묵혀놓은걸 꺼내옵니다...





    첫번쨰 큐브에서 바로 인트 15%?!


    올스텟이니 아랫걸 선택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트 21%ㅋㅋㅋㅋㅋ


    레전드리 가도 두줄유효옵이면 스탑하려 했던터라 이거면 우선 충분합니다. 이제 다른 아이템을 돌려봐야죠! 




    그리하여 이 신발에 남은 블큡 28개를 모두 질러보았으나 전부 탕진...






    현재는 추가옵션도 살짝쿵 돌려서 이 옵션까지 만들어 두었습니다. 현재 아케인서버의 메소시세가 심하게 비싼관계로 아직은 별을 달진 않을겁니다. 특히 타일런트 별다는게 한번에 5500만 메소로 리스크가 너무 크기 때문에 최대한 메소시세가 쌀 때를 노려서 별을 달아야 하죠. 별 다는 만큼 실제 돈이 나가는 것과 같으니깐요..ㅜㅜ 메소시세는 언제쯤 싸지려나..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