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233레벨 썬콜 템셋팅, 카루타 바인드 컷 스펙

    2019. 7. 6.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전역하고 엄청 오랜만에 글 올려봅니다

    유튜브에는 영상 그동안 몇개식 올리고 있었는데 블로그에는 오랜만에 글쓰네요. 

    블로그도 계속 관리해 가겠습니다. 유튜브 하단 링크에도 블로그 주소 걸거에요~

     

    그동안 입대전 227레벨에서 전역후 233까지 찍었습니다.

    유니온도 6500을 찍었습니다!

     

    입대전 템을 다 팔고 갔다가 템 전혀 없는 상태에서 새로 서서히 맞추고 있었는데 전역 후 6개월이 지난 지금의 템셋팅을 공개하려 합니다.

    현질은 한달에 만원 정도로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메이플스토리 233.Lv 썬콜 템셋팅

     

     

    하이네스 던위치햇

    추옵이 맘에 드는 카루타 모자입니다.

    기억이 확실히 나진 않는데 가횟을 보니 직작을 했던거 같군요.

    추옵90급에 17성 인15% 입니다.

     

    이글아이 던위치로브

    인21%에 에디 마력10, 12성 상의 입니다.

    가횟이 아쉽긴한데 7억에 엄청 싸게샀던 기억이 납니다.

     

     

    트릭스터 던위치팬츠

    입대전에도 끼고있던 토드로 만든 싸구려 15% 바지입니다.

    임시로 끼고있습니다. 나중에 1순위로 바꿀 예정.

     

     

     

    앱솔랩스 메이지슈즈

    곧 유튜브에 올라갈 템인데 가횟 보시면 아시다시피 직작했습니다.

    저번 어드벤쳐 코인샵에서 15성 강화권, 장인의큐브 6개로 유니크 등급업하고 15%엄청 빨리 띄웠습니다.

    에디셔널은 미리 토드 해두고 인장으로 늘리니 인2%가 떠주네요ㄷㄷ

     

     

     

     

     

    앱솔랩스 메이지글러브

     

    설아헤어쿠폰 묵혀둔거 팔아서 구입한 장갑입니다. 요즘 크뎀장갑 기본 40억식 하던데 25억정도에 구입했었습니다.

    17성에 에디도 괜찮아서 나름 잘 산거 같습니다.

     

    앱솔랩스 메이지케이프

    이거도 직작템입니다.

    코인으로 구입한 장인의큐브로 등급업 노리다가 더럽게 안올라가서 결국 에픽으로 12%뜨길래 일단 스탑해뒀습니다.

    꼭 유닠이상 보내보겠습니다 ..

     

     

     

     

     

    앱솔랩스 메이지숄더

    유튜브에도 올라갔던 견장입니다.

    잠재는 어떻게 띄운지 기억안나는데 아마 레드큐브겠죠?..

    17성까지 더럽게 안가다가 한번 터진거로 기억납니다.

    결국 17성 달성..

     

     

     

     

    타일런트 헤르메스 벨트

    타일런트에 별달려다가 돈 5억쯤 깨져먹고 하나도 못단놈입니다..

    한번에 5500만원식 깨지니 한번 돌릴때마다 식겁하겠네요..

    추가옵션도 똥이라 돌려야합니다

     

     

     

     

     

    응축된 힘의 결정석

    추옵도 나름 준수하고 잠재도 쓸만한거 같습니다.

    에픽에서 뜰수있는 최고옵입니다.

    당연히 토드로 만들었습니다..

     

     

    아쿠아틱 레터 눈장식

    입대전에도 가지고 있던건데 추옵도 준수하고

    잠재도 큐브 몇개 안돌렸는데 바로 인트 세줄떠서 소리질렀던 템입니다.

    에디는 마10 정도로 해줘야겠네요

     

     

     

    하프이어링

    지금부터는 메획셋팅입니다.

    사실 이 템을 빼면 전혀 낄템이 없어서 메획템을 장착하고 있기도 합니다.

    얼른 구해야할 부위입니다.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메획20 카혼목입니다. 25억정도에 구입했었습니다.

    가횟이 너무 없네요..

     

     

    매커네이터 펜던트

    추옵이 정말 좋습니다.

     

    일부러 인트퍼 띄우려고 직작하고 있었는데 메획이 떠줘서 일단 임시로 쓰고있습니다.

    이 목걸이를 대체할 메획목걸이를 사면 잠재를 다시 돌릴겁니다.

     

     

     

    SS급 마스터 쥬얼링

    이벤트 반지는 꼭 노리세요. 돈도 안들이고 제일 효율 잘 뽑습니다.

    18%로 그냥 쓰고있습니다.

    이번에 테네브리스 링이랑 신규 이벤트 반지 옵 어마어마하던데 뽑아야겠네요..

     

     

     

     

    카오스 링

    매주 10회식 공짜로 잠재를 돌릴 수 있는 카오스 링 입니다.

    잠재 인트 3줄떠서 정말 만족하는데 추옵이 무슨 마력-5가 됬네요....

    주작입니다....

    일단 어쩔수없이 쓰고있습니다ㅜㅠ 더 돌렸다간 저 옵션도 날려먹을거같네요..

     

     

     

     

     

    실버블라썸링

    제 템들 중에 제일 효율이 안좋은 템 같습니다.

    그냥 인15%밖에 없네요.

    긍혼작 그런거도 없습니다.

     

     

     

     

    얼티메이덤 링

    옛날부터 끼고있던 얼티링입니다.

    4년전쯤 고3때 20억정도에 구입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 녀석덕분에 템 없이도 카루타 돌면서 돈벌고 이만큼 템 맞췄습니다.

     

     

     

     

     

     

    핑크빛 성배

    깡 무자본도 낄만한 싸구려 추옵 성배입니다.

    나중에 물량 좋은거 나오면 바꿔야겠네요

     

     

     

     

     

    지금은 엄청 비싸진 하트입니다.

     원기체제로 바뀐 이후부터 하트를 엄청 귀하게 내놓네요..

    굳이 그럴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드디어 3 무기류입니다.

    생각보다 구진 템에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피시방 90시간 보상 앱솔랩스 스펠링 스태프

    피시방 90시간 보상으로 받은 스태프 입니다.

    구지다고 했죠...

    입대전엔 레전드리 파프 무기를 끼고있었는데 판매한 뒤부터 낄게 없어서 이거 끼고 있습니다..

     

     

     

    청은의 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이 없습니다.

    이런거 끼고 카루타 바인드 컷, 솔스우 된답니다..

     

     

    엠블렘은 그나마 봐줄만 합니다.

    세번째 줄이 이탈입니다.

    마 21%에 방무 15%입니다.

     

    제가 방무가 좀 많이 부족한데 스탯창 방무가 85%에요.

     5차스킬 40렙 이상 찍으면 방무20% 추가 하는거 덕분에 그나마 낫네요..

     

     

    그 외 스위칭용 쓸샵 장갑이랑

     

     

    크리스탈 웬투스 뱃지 입니다.

     

     

     

    이 외에 주 스킬 코어강화 60레벨

    유니온 레벨 6500

    풀 링크 입니다.

     

    카루타 바인드 컷 되고 솔스우까지 가능합니다.

     

    썬콜 템셋팅하는데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