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결방, 노홍철 복귀 가능성은?

    2017. 2. 18.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이번에는 무한도전의 휴식기와 관련하여 노홍철 복귀 가능성에 대한 저의 생각을 적어보려 합니다.

    평소에 무한도전 광팬이자 집안의 달력은 전부 무한도전, 심지어 시계까지 무한도전 디자인 시계를 사용하고 있는 하루플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이번 무한도전 7주간의 휴식기에 대해 관심이 더 높은데요, E채널이나 MBC everyone 등 일부 방송국에선 무도금단증세 해결 이라면서 무한도전을 중점으로 방송으로 내보내더군요. 아주 좋은 현상입니다..ㅎㅎ(?)



    (이전의 노홍철이 있던 시절 무한도전)


    무한도전은 국민 예능의 타이틀로 자리매김을 한지 꽤나 된 프로그램이고 10년이 넘은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이 오래 되었다 보니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고 그 중 멤버교체도 몇번 있었죠. 무한도전의 정점은 아마 노홍철과 길이 있던 시절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많은분들이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사실 지금의 무한도전은 이전에도 계속 방송을 시청해온 무도팬분들이 보기엔 뭔가 부족한 느낌이 있죠. 그만큼 이전의 유재석, 박명수, 노홍철, 정형돈, 하하, 정준하, 길의 콤비가 탄탄했다 생각이 듭니다.


    모든 멤버 다 캐릭터가 분명한 가운데 노홍철의 압도적인 괴기스러운 캐릭터는 많은 시청자분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사실 노홍철만한 캐릭터가 다시 나오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울정도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지금의 무한도전이 더욱더 빠진 느낌이 들고 노홍철이 더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 무한도전 7주간의 결방은 대한민국의 예능은 물론 여러 TV관련한 것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선, 무한도전이 결방되고 난 후 그 시간에 정준하가 함께 방송한 '사십춘기'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기존 무한도전의 절반으로 뚝 떨어졌으며 무한도전 결방으로 인해 광고수익이 반토막 나버려 MBC는 20억을 손해보았다고 하는 기사까지 나왔습니다. 다시금 느끼는 무한도전의 영향력 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노홍철의 복귀 가능성에 대하여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무한도전은 시청자의 의견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맨 처음 노홍철이 하차하였던 시절 여론이 좋지않았지만 현재는 인식이 많이 바뀌었고 복귀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노홍철의 복귀를 바라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구요. 저도 그 중 한명입니다. 곧 있으면 광희가 군 입대로 인해 무한도전에서 빠지게 되는데 그에 따라 복귀가능성도 더 큰 것 같습니다. 요즘 최근 뉴스들을 살펴보면 노홍철 복귀에 대한 여론도 긍정적인 쪽으로 많이 보이더군요.


    이제 문제는 노홍철 본인의 복귀 의사 입니다. 김태호PD가 많이 언급하였지만 결국은 노홍철 본인의 복귀의사가 있어야만 복귀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누구도 복귀를 강요하여선 안될 것 입니다. 그저 복귀를 바라는 것 이지요. 사실 정형돈의 복귀도 많이 바래왔지만 다시는 출연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힌이후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무한도전에서 한번 실제 영화처럼 촬영한편에서 정형돈이 잠깐 나올때 가슴이 찌릿하더군요..





    현재의 무한도전을 보았을 때 많이 좋아졌다 한들 광희는 사실 부족함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그 부분을 양세형이 많이 채워주었고 곧 있으면 광희는 빠지게 됩니다. 게다가 현재 7주간의 결방을 보았을땐 노홍철의 복귀 타이밍은 지금이 가장 적절하지 않나 판단됩니다. 


    제작진은 "노홍철이 복귀하길 바라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알지만 정작 본인은 그런 의사를 밝힌 적이 없다" 라고 섣부른 추측에 선을 그었습니다. 그리고 노홍철 본인 역시 "신중하게 답해야 한다" 고 하였습니다.





    김태호PD는 현재 7주간의 결방은 무한도전의 휴식기, 방학 등의 표현은 잘못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무한도전의 정상화를 위해 3주정도 작업하고 회의하는데 시간이 필요한 것이며, 남은 4주간은 똑같이 촬영을 진행한다고 했습니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이번이 아니면 노홍철의 복귀 타이밍은 때를 놓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노홍철의 복귀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무도팬으로써 다시 무한도전에서 노홍철을 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무한도전의 결방과 노홍철의 복귀 가능성과 관련하여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질문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빠른답변 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