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아르카나 230제 신규지역 미리보기

    2017. 2. 9.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오늘자로 메이플스토리에 신규지역 아르카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공지에는 ArcaneRiver : Arcana 라고 영어로 나름 이쁘게 공지가 띄워져 있더군요.

    이번 신규지역 입장 제한 레벨은 230 레벨로 현존하는 최고레벨 사냥터이며 그만큼 몬스터들이 매우 강력하다고 합니다. 


    우선,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이는 화면의 아르카나 영상을 먼저 봅시다.


     


    다른분들 생각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저는 넥슨이 확실히 주 수입원인 메이플스토리에 빵빵한 지원을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애니매이션 퀄리티가 날이 갈수록 올라가는군요. 




    아케인리버의 신규지역 '아르카나' 의 모습입니다.

    제 캐릭터는 아직 227레벨이라 입장할 수 없어 직접 들어가보진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BJ세글자 님의 유튜브 화면을 사용하여 포스팅을 작성함을 알려드립니다.




    아르카나의 몬스터 최고레벨은 240입니다. 신규지역이 하나식 오픈될 때 마다 10레벨실 최고레벨 몬스터가 나왔는데 그다음 지역의 몬스터는 최고레벨인 250일까요? 궁금해집니다. 아무래도 예상컨데 그 다음 지역쯤에서는 이제 검은마법사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너무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긴 했죠. 




    유튜브 화면을 캡처하여 화질이 약간 떨어지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맵은 약간 요정스러운 느낌? 을 풍기고 있습니다. 예전에 아케인리버 업데이트 할 당시 강원기 디렉터는 직접 이렇게 말했었죠. 고레벨 사냥터로 올라갈 수록 몬스터들의 생김새가 포악해지고 무서워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 아케인리버 지역에서는 귀엽고 이쁜 스타일쪽으로 구현을 예정중에 있다고 말이죠. 이전의 아케인리버 3개의 지역 이외에도 신규지역 아르카나에서도 그 점이 뭍어나 보입니다. 그래도 다음 지역은 250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만큼 포악한 느낌이 어떨까 싶습니다.







    테스피아에서 이미 가장 좋은 사냥터가 어디니 지형이 가장 좋은곳은 어디니 이렇게 퍼지고 있더군요. 확실히 사냥터의 이름을 몰라 블로그에 적지를 못하니 인소야 등에서 정보를 파악하시고 가심이 좋을 듯 합니다. 





    230레벨제 신규지역 아르카나에 대해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질문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