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스토리 결속의반지 옵션 공개

    2017. 1. 7.

    by. 하루플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플스토리 입니다.


    지금까지 메이플스토리에는 아주 많은 이벤트 반지가 출시되었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으로 반지만 자주 출시되는데는 짐작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선, 다른 부위는 보스 아이템 등으로 맞출 수 있어 이벤트로 푼다 하더라도 이벤트 템이 아주 좋지 않은 이상 유저들이 사용할 리 없습니다. 게다가 너무 좋게 나와버리면 기존의 아이템 가치가 대폭 하락하게 되니 반발도 심하겠죠. 그리고 반지는 총 4칸이나 사용할 수 있어 마이스터링 등 주로 장착하는 아이템 이 외에도 장착할 공간이 많습니다.


    이와같이 지금까지 출시된 이벤트 반지로는 조금 오래 되었지만 앱솔루트링, 요즘 주로 장착하는 오닉스링, SS급 마스터 쥬얼링 그리고 새로나온 결속의 반지까지 전부 반지류 아이템입니다. 




    현재 출시된 '결속의 반지 교환권' 입니다. 더블클릭하면 120레벨 이상 착용가능한 레어등급 잠재능력의 결속의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아래의 결속의반지 전용 큐브는 유니크 등급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장인의큐브와 같은 것 입니다. 구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기본 옵션은 올스탯+5에 공/마+10 입니다.


    하지만, 월드 내 결속의 반지를 장착한 캐릭터 수에따라 옵션이 증가합니다. 즉, 4개의 부캐릭터에 결속의반지를 장착하고, 본캐릭터에 1개 있어야만 가능하단 소린데 하나에 코인 800개 이므로 총 4천개의 코인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본캐릭터 하나로만 얻는 것도 아니고 부캐릭터까지 싹다 돌려서 얻어야하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죠. 이 엄청 고단한노력을 하여 다 맞추고 나면 올스텟 30, 공/마 + 20의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반지와 비교했을때 풀옵션을 얻는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저는 나중에 다른 반지 이벤트 나오면 얻길 추천드립니다.



    현재 제가 장착하고 있는 반지입니다. SS급 마스터 쥬얼링 인데요, 옵션에 비해 얻는 난이도도 쉽고 이벤트로 얻지 못했다 하더라도 교환가능한 S급 쥬얼을 메소로 구매하여 제작할 수도 있어서 굉장히 쉬웠습니다. 이번 비욘드 코인샵의 결속의반지는 풀세트효과 난이도가 너무 높네요.





    반응형

    댓글